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로맨틱한 즉흥 여행의 시작("구둔역 폐역")

'나혼자 산다' tv프로그램 에서 우연히 보게 된 아름다운 장면에 매료되어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이었습니다.

연인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경기도의 숨겨진 보석, 반딧불 여행지를 찾게 되었습니다.

 

구둔역 폐역 (경기 양평군 지평면 일신리 1336-9)

입구의 난관과 기적의 발견

도착하자마자 입구가 공사 중이라는 소식에 실망했지만, 다행히도 사람은 걸어서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. 차량은 산속 도록 초입에 주차하고, 걸어서 들어가는 길은 또 다른 설렘을 안겨주었습니다.

별빛이 쏟아지는 환상적인 공간

그곳은 마치 별들이 쏟아지는 것 같은 조용하고 환상적인 공간이었습니다. 밤하늘을 올려다보니, 이렇게 정확하게 보이는 북두칠성은 처음이었습니다. 눈앞에 펼쳐진 별의 향연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.

 

반딧불이 만들어준 특별한 순간

별빛에 마음을 빼앗긴 순간, 반딧불을 포기하고 있던 저희 커플 사이로 반짝거리는 반딧불이 나타났습니다. 그 순간의 놀라움과 아름다움은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. 주위를 둘러보니 한두 마리의 반딧불이 더 보였고, 그 빛은 우리의 데이트를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.

 

모든 연인을 위한 최고의 데이트 코스

이 여행지는 오래된 연인, 아직 낯선 연인, 그리고 시작하는 연인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아름다운 데이트 코스입니다. 공사 중이라 주차는 길가 초입에 해야 하고, 일차선 도로라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, 시골길의 고생길을 지나 만난 이곳은 그만한 가치가 충분합니다.

 

마지막 한마디

망설이지 말고,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경기도의 반딧불 여행지를 꼭 방문해 보세요. 여러분에게도 잊지 못할 감동적인 순간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.

반응형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11   »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글 보관함